본문 바로가기

한강공원 대학생 홍보대사

4월 28일(토), 29일(일) '선유도 거리음악회"

 

안녕하세요 대학생 한강홍보대사 고명진입니다.
저는 지난 주말 선유도 한강공원의 '선유도 거리음악회'에 28일(토)에 다녀왔는데요^0^
지금부터 그 여정을 소개합니다.



선유도 공원에 가는 방법! 9호선 선유도역에 하차 하여 선유도공연 방면 출구를 따라 직진~하면 됩니다^0^
선유도 공원에 가는 길에 한 컷 찰칵>.<


 


이 육교를 건너 선유교를 건너면 선유도 공원에 도착한답니다^^



 

선유교 위에서 보이는 풍경
봄을 즐기는 가족,연인,친구의 즐거운 마음이 전해지네요^^




 

선유도 공원에 도착하니 거리음악회 안내 푯말이 저를 반겼습니다.
다양한 공연들과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은은하게 들려오는 노래소리를 따라가보니~~


 

봄과 어울리는 버스커버스커의 '벚꽃 엔딩'을 연주중인 인디밴드'
선유도 원형소극장에서 열리고 있었습니당~~
저는 선유도 공원의 풍경과 어우러져 아름다운 하모니에 빠져들었어요>_< 기분이 업업!



 

아름다운 꽃길을 따라 선유도 이야기관으로 가는 길
선유도 공원의 풍경에 빠져봅시다>.<




 


너무 아릅답죠? 봄의 풍경이 느껴지시나요~~
봄이 사라지기 전에 얼른 선유도공원으로 가보세요>0<





봄을 즐기는 연인들의 풍경


드디어 선유도 이야기관 도착! 삐에로 공연이 한창이었습니다.

 


시민들의 참여로 이루어진 삐에로의 재밌는 코믹 공연


가족,연인,친구 너나 할 것없이 삐에로에게 빠져들어서 공연에 집중중~


ㅇ0ㅇ? 어랏 이건 뭐지? 선유도 이야기관 야외 한편에서 페이스 페인팅 행사가 진행되고 있었어요!!
어린아이 같이 신난 저도 줄을 서서 제 차례를 기다렸습니다^0^


 

 


두근두근 이제 저의 차례가 다가왔습니다.
저는 얼굴에 아름다운 백조를 새겼습니다>0<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


선유도 공원 내의 cafe '마루'에서 출출한 배를 달래러 소세지+떡갈비와 음료수를 마시면서
페이스 페인팅 인증샷!!!>_<



꽃길에서 꽃과 함께 사진도 찍고~~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즐거운 토요일 오후였습니다^0^

마지막으로 선유도 공원 베스트샷 2장을 올리면서 오늘의 포스팅 마무리할께요.
봄이 지나가기전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선유도 공원으로 얼른 가보세요^0^
아름다운 추억을 많이많이 쌓고 오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