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강공원 대학생 홍보대사

한강공원 홍보대사 자전거 탐방기 2 [잠실공원 -> 광나루 공원]

안녕하세요 한강공원 홍보대사 윤진성입니다.

한강공원 홍보대사들은 앞으로 3~4개월간 한강의 전 구역을 자전거를 타고 접수할 예정인데요

저희는 그 첫번째 장소로 잠실공원 -> 광나루 공원 코스를 선택하였습니다.

먼저 잠실대여소에서 자전거를 빌린 다음!

자전거를 타기 전에 한컷!!!

자전거를 타고나서 또 한컷!!


자 그럼 이제 잠실공원에서 광나루 공원으로 출발입니다!!

한껏 신이난 오혜령 한강홍보대사네요

그럼 왼쪽에 시원한 한강을 끼고 본격적으로 달려볼까요?



햇지만!! 얼마 달리지 않아 너무 좋은 그늘과 벤치가 보여 그곳에 않아서!!

쎄쎄쎄를 하고 있네요 !! ㅋㅋㅋ

오랜만에 해서 그런지 기억이 잘 안나나 봅니다.

그리고 그 옆에 있는 이쁜 화원으로 들어가서 다시 사진찰칵찰칵 

한강공원 주변은 참 이쁜곳이 많네요 ㅎㅎ




자 이제 정말로 한번 달려 볼까요?

잠실공원 자전거 도로는 토요일임에도 불구하고 혼잡하지 않아 여유롭게 자전거를 탈 수 있었답니다.



신나게 자전거를 타던 중 잠실대교 부근에서 발견한 갈대숲!!!

갈대숲에 들어갈 수는 없지만 서울에서 보기 힘든 갈대숲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배경이 좋아 그런지

인물이 좋아 그런지 사진이 잘 나오네요 ㅎㅎ



그리고 또다시 달려달려!!

한강을 왼쪽에 끼고 번잡하지 않은 자전거도로를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달리니!!

정말 !! 좋네요~~ㅎㅎ

그러다 발견한 농구장, 야구장!! 그냥 지나칠 수 없었던 우리는 여기서도 멋진 사진을 뽑아냅니다!!

이름하여 조던남매!!





마이클 조던도 울고갈 만한 포즈죠? ㅎㅎ

한강공원 자전거 도로 주변에는 이처럼 많은 부대시설들이 있어 !! 가는길에 심심하지 않게

여러가지를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광나루 공원에 도착!!

광나루 공원을 돌아보며 자전거 놀이터 주변도 돌아보고~



둘다 많이 힘들었는지 물도 동시에 마시네요~!!

자전거 도로 곳곳에 아리수 음수대가 설치되어 있어 물통만 준비해 가도 시원한 물을 마실 수 있답니다.!





광나루공원까지 자전거 탐방을 마치고 다시 잠실공원으로 돌아가는 길!!!

아까는 미쳐 보지 못했던 또 다른 풍경도 보고!! 스카이 다이빙 후 낙하산을 타고 내려오는 광경도 보며

즐거운 주말 자전거 나들이를 마쳤습니다.





잠실 -> 광나루 한강공원 자전거 코스!!

거리도 4km 로 짧고 평탄하며, 주변 광경도 좋습니다!!

사진을 이쁘게 찍을 수 있는 곳도 많구요!!

잠실, 광나루 주변에 사시는 시민 여러분, 아니 서울시민 여러분!!

아직 이 코스로 자전거를 타보지 않으신 분들이 있다면!!!

한강 홍보대사들이 적극 추천합니다!!


그리고 한강 홍보대사 자전거 탐방기는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